Fascination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하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미 시장은 포화상태이며 추가로 진입해도 큰 수입을 얻기 힘든 상황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정보이용료현금화 생각합니다.

정보이용료로 구매한 문화상품권을 직접 파시거나 온라인 모바일상품권 업체에 주시면 현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정책 코드를 소액결제정책미납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